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150
5달 전
Ugh_HH/74303/6165528392564935720
내 생각엔 코인도 걍 프롤레타리아 혁명 해야 함 사실상 리테일이 노동자 아님? 시간 갈아서 정보 캐고 리스크 떠안고 밤새 차트 보면서 미네랄 캐는 쪽이 리테일인데 그렇게 캐온 미네랄로 코인 사면 뭐함 시발 위에서는 맨날 팔기만 하는데 VC 파운데이션 초기 물량 언락 OTC 전부 리테일이 받아주는 구조 이건 자본주의도 아니고 그냥 착취죠 리테일은 계속 매수하고 홀딩하면서 장기적 가치 믿으라고 하고 위에서는 탈중앙 말하면서 중앙에서 물량 던지기 공정성 탈중앙화 울트라사운드 머니 다 말은 그럴듯한데 현실은 노동자는 노동만 하고 잉여가치는 위에서 꺼억 하는거죠 듣고있냐 비탈릭?????????? $fight 토크노믹스를 봐 57% 커뮤니티 배정이여 이런 게 진짜 코인 아닐까요? 에효 다죽어 fightID 🔨🔨🔨🔨🔨🔨🔨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 네소, 암호화폐 담보 대출로 50만달러 과징금… ...다음 - 🗞 러시아, 루블 스테이블코인으로 돌파구…미국은 규제...
Ugh_HH/4994498979416878021
채저시급 김으악ㅠ
@Ugh_HH
모든 문의는 김으악👉🏻 @udiopop
최근포스팅
근데 세상이 너무 조용해 마켓마켓 남아공 했어야 했는데 그게 너무 아쉽노 프레딕펀 치킨 달달했겟네 아오에
viewCount53
1시간 전
전쟁났나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viewCount261
4시간 전
나스닥1.8% 오르는데?? 걍 ㅈㄴ 지겹네
viewCount320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