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대중교통 무임승차 70세로 상향되나 Source
「 지하철 무임승차 연령을 70세로 높이는 방안과 어르신 버스 무임승차 도입 여부를 놓고 서울시·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가 공청회를 추진한다. 」
「 논의 대상은 크게 두 가지다. 현재 지하철 무임승차 대상 연령을 70세로 상향하는 방안과 고령층 대중교통 요금 지원을 버스로 확대하는 방안이다. 」
✍️ 고령 인구 4% 시절 만든걸 21%가 된 지금까지 그대로 하고 있던게 말이 안됨
민심 생각하면 점진적 인상이고, 현실 생각하면 빠르게 인상해야하는데 70세는 뭔가 에겐같기도 한... 적자 개선이 가능하려나 싶네요
#서울 #지하철 #노인

998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