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
텔레그램채널
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전체보기
뉴스/정보
현물/선물트레이딩
에어드랍/이벤트
상장관련
1427
4달 전
..
USDT가 디페깅되자 USDC로 지금 수요가 쏠리는데 바이낸스 기준 대출이율이 USDT 4% / USDC 6% 큰 문제 없는 자연스러운 상태
목록으로 돌아가기
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팁.. 미리 카카오톡에 대춭 필요항 거 알잖아? 이메...
다음 -
🗞 [속보] 비트코인 7만 붕괴 임박 … 암호화폐 '...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BChoSN
채팅방
@engzip
Contact
@bchocoin
#AD
= 비용 지원 받은 포스팅 /
#KOL
= 요청 받은 포스팅
최근포스팅
청와대, 부동산 공급 문제에 "닥치고 지어야"
7476
3시간 전
돌아온 호날두
2454
5시간 전
STRC 양펀비 49% 양펀비 : 헷징하면 양방향 이자 음펀비 : 롱치면 이자 펀비가 계속 바뀌는게 문제 정착되면 꿀통일지도
2528
5시간 전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테더 약간의 디페깅에 공포를 느낄 수 있는데 주범은 USD1임 0.1% 정도 디페깅은 USDC를 통해 피앗으로 탈출하는 영향이고 나머지 0.1% 더 얹은게 이놈 USD1임 USDe 때도 바이낸스 이벤트때 마진에 넣고 뺑뺑이 돌렸다가 사고난게 10/10사태임 이번에도 USD1를 담보로 USDT를 끌어와서 추가 디페깅을 유발한걸로 보는 중 이건 어차피 일시적이고 이벤트 끝나면 돌아올 가격이라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