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2945
3달 전
..
그냥 ai 월간 구독료가 지금보다 훨씬 비싸서 더욱 소수만 쓰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 [코클립] 비트코인, 6만 8,000달러 벽에서 ...다음 - 🗞 업비트 거래소에서 금일 가장 주목 받는 가상화폐는...
dontak00/6080387129843757645
돈타쿠
@dontak00
DM : @dontakoo Email : dontakoo55@gmail.com BLOG : https://blog.naver.com/dontakoo X : https://x.com/odajubb ​
최근포스팅
이거 맨 앞자리에서 열심히 들었는데 오건영 단장님은 확실히 일타강사의 포스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가수들 라이브 직관 가고 이런걸 이해를 못 하는 사람이었는데.. 이 강연을 눈앞에서 보니 직관 가는 심정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유튜브로 보는 것보다 훨씬 재밌고 집중되더라구요
viewCount2764
2일 전
이건 진짜 공감이 가는 내용이네요 제가 평소에 많이 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https://youtu.be/HWuBeFjU9FE?si=59zRJMtqZ4mJ1r8b 과거에 제가 심심풀이로 유튜브에 올렸던 영상인데 이것도 결국 수급이 가장 중요하단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나온 내용입니다. 투자에서 모든 것은 결국 수급을 최대한 정교하게 측정해내기 위해서 하는 일이라고 생각함.
viewCount2693
2일 전
스트레티지는 비트가 비쌀수록 자금 모집이 잘 되어 고점에 비트를 가장 많이 사는 구조여서 지적을 받아왔음. 실제로 오래전부터 비트를 사왔음에도 그 구조 때문에 평단이 구더기임. 근데 지금은 가장 쌀 때 비트를 팔아야만 하는 구조까지 합쳐진 모양세인듯. $Mstr은 비트 팔아서 이자를 32년 줄 수 있다고 외치는데... 그렇게 비트가 바닥일 때 비트를 팔아서 이자를 주고... 비트가 비싸지면 다시 비트를 사들이는 최악의 구조를 가지고 있네 구조적으로 쌀때 팔고 비쌀 때 사는 구조 ㅎㄷㄷ
viewCount7554
4일 전
각 점은 하나당 320만명을 나타냄. 총 2500개의 점으로 지구의 인구는 총 81억명.

갈색은 AI를 사용조차 해본 적 없는 68억명

초록은 무료 챗봇만 사용하는 13억명

노랑은 실제로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1500 ~ 3500만명

빨강은 AI를 이용해 코딩까지 시도하는 2~500만명, 지구 인구의 0.06% 가량.

당신이 AI가 세상을 바꾸고 모든 것이 너무 빠르게 바뀌고 있다고 체감한다면 0.06%의 생태계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인 것입니다.

https://x.com/NoahEpstein_/status/2025605338779496797
돈타쿠
각 점은 하나당 320만명을 나타냄. 총 2500개의 점으로 지구의 인구는 총 81억명. 갈색은 AI를 사용조차 해본 적 없는 68억명 초록은 무료 챗봇만 사용하는 13억명 노랑은 실제로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1500 ~ 3500만명 빨강은 AI를 이용해 코딩까지 시도하는 2~500만명, 지구 인구의 0.06% 가량. 당신이 AI가 세상을 바꾸고 모든 것이 너무 빠르게 바뀌고 있다고 체감한다면 0.06%의 생태계 안에서 살아가는 사람인 것입니다. https://x.com/NoahEpstein_/status/2025605338779496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