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3655
3달 전
dontak00/6917/6116005705950105178
오늘 와이프랑 점심먹으러 나가면서 진짜 식단해봐야겠다. 아토피 고친 사람들은 다 식단했다고하네 이러면서 메뉴를 고르다가 결국 참나물파스타랑 위 사진의 감자전을 먹음. 난 뭐가 문제일까... 좌우지간 성수동와서 먹을만한 식당 찾으면 나쁘진 않은듯 nos 라는 곳이고... 위 사진의 감자전과 참나물 파스타 둘다 괜찮았음. 보이면 들어가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