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ISEx Night 서울 에디션 성황리 종료
✅ Dex거래소 RISEx의 서울 밋업이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 주요내용
🟢공동창업자 Sasha와 마케팅 총괄 Grigory 직접 방문
🟢비탈릭, Galaxy Digital, EtherFi, 등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 유치
🟢포인트 프로그램에 의한 에어드랍 진행 예정
🟢Vault, 카피트레이딩, 포트폴리오 마진 등 추가 예정
✍ 비탈릭에게 투자받았던 RiseX가 서울에서 밋업을 진행했습니다. 포인트 프로그램을 통해 에어드랍을 진행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유저에게 보상이 가도록 신경쓸 예정이라고 하네요. 현재 프로그램 시작전 시즌0도 진행중이니 미리 선점하실분은 챙겨두시죠.
트위터 | 거래하러가기
#RiseX #KOL

1516
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