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재단 출신 연구원들이 비트마인, 샤프링크, 조 루빈의 지원을 받아 이더리움 연구 개발 비영리 단체인 이더리움 랩스(Ethlabs)를 공식 출범시켰습니다.
창립팀에는 안스가르 디트리히스, 바르나베 모노, 카스파 슈바르츠-쉴링, 조쉬 루돌프, 줄리안 마가 포함되어 있으며, 비트마인, 샤프링크, 조 루빈, 앵커리지, 옥탄트, SNZ가 투자에 참여했습니다. 이더리움 랩스는 결제 효율성, 확장성, 크로스체인 상호운용성, 데이터 가용성, 프로토콜 경제성 등 이더리움 프로토콜 연구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 단체는 독립적으로 운영되며, 연구 우선순위는 리더십이 결정하고, 기술 로드맵에 있어 투자사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https://x.com/i/status/2069115403771707576

4
32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