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트코인을 하는 사람이라면 대부분
1. '이거 지속 가능하긴 힘들지만 일단 돈은 될거같다' 라는 개념에 대한 이해도가 있고,
2. '그래도 나는 이 폰지가 터지기 전에 수익을 낼 수 있다'라는 어렴풋한 자신감이 있고,
3. 적어도 어느정도의 룰은 지켜줄거라는 시장에 대한 미약한 믿음이 있고,이해도가 있고,
2. '그래도 나는 이 폰지가 터지기 전에 수익을 낼 수 있다'라는 어렴풋한 자신감이 있고,
3. 적어도 어느정도의 룰은 지켜줄거라는 시장에 대한 미약한 믿음이 있고,
그렇게 때문에 늘 투덜대면서도 알트코인에 참여하는게 아닐까요? 그렇지 않은데도 알트코인을 하는 것은 비트코이너 형님들이 가끔 시비거는 말처럼 지능 문제가 맞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크립토의 밝은 미래를 믿는다면 비트 현물만 사면 OK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