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外)
옛날에 평소 사용하던 트위터 코인계정으로 초코에몽 욕하는 게시물을 적은 적이 있는데 이게 어쩌다 커뮤니티들이 퍼가며 바이럴 타더니
https://x.com/flarrs315/status/1694580037876687175
며칠 후 제조사 측 대응기사도 나오고 했었는데.. (대충 맞는데 아무튼 원가절감이 아니라는 내용)
https://www.nge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22905
모르고 있었지만 알고보니 남양에서 [우유듬뿍! 초코에몽]을 출시했었네요. (우유듬뿍 초코에몽의 원유 함유량 70%는 초코에몽의 첫 출시버전과 같은 양입니다)
https://blog.naver.com/woofeel8236/223276232197
자의식과잉인가? 해서 타임라인 맞춰보니...
- 제가 글쓴게 23년 8월 23일
- 기사가 나온게 23년 8월 25일 (2일 후)
- 검색하니 블로그에 신제품 소개된게 23년 11월? 인듯 하니
자의식 과잉이 아니라 저 글 덕분에 나온 신제품이 맞을듯 합니다.
자의식과잉인가? 해서 타임라인 맞춰보니...
- 제가 글쓴게 23년 8월 23일
- 기사가 나온게 23년 8월 25일 (2일 후)
- 검색하니 블로그에 신제품 소개된게 23년 11월? 인듯 하니
자의식 과잉이 아니라 저 글 덕분에 나온 신제품이 맞을듯 합니다.
여러분 덕 아니고 다 제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