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129
2달 전
아니 무슨 자기가 회피형이랑 사귀었대 근데 한달만에 통보식 이별을 받았대 해어진지 2주 됏대 근데 뭐 전애인이랑 동거하다가 어쩌고 저쩌고 이런 이야기 한시간 반동안 들음 흘려서 들었는데 도 ㅈㄴ 스트레스 너네도들어요 나햄 이야기는 솔직히 약간 인간극장 느낌으로 재밌음 어제 바밀햄 소개팅 시뮬도 와 저런 사람도 있군아 하고 재밌게봣어 근데 저건 못참겠네 이미 헤어졋는데 어쩌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