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GE한 아키움($ARX) 에어드랍이 꽤 괜찮았나보네요.
상식적인 플레이북대로 에어드랍 준다길래 "엥? 요즘 세상에 진짜 이렇게 준다고?" 싶었는데 정말로 크라임없이 이렇게 주는 플젝이 간만에 나온 것도 고무적이고, 금액적으로도 꽤 큰 금액이었나 보네요.
어제 밤에 대충 주판튀겨보니 2% 세일, 에어드랍은 대충 8%정도였나? 였는데 클레임도 딱히 문제없이 스무스하게 잘 진행됐고, 많이 받은 분들은 천만원단위 이상인 것도 대단하지만 깔짝 했는데 의외로 너무 달았다는 이야기가 속출
(밋업만 가도 백만원, 조금 활동한거로 500만원 이상 받았고 하네요)
탐욕스러운 뚱땡두꺼비가 만든 에어드랍 모니터링 사이트같은 것도 대단하고.. https://arcium-monitor.pages.dev/
받은건 1원도 없지만 간만에 동전 커뮤니티에 활기가 도는거보니 괜히 플젝한테 고마운 기분이 들기도 하네요.

240
15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