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62
2달 전
근데 진지하게 코인육수 다섯 개 넣었는데 ㅈㄴ 싱거움 걍 물에 데쳐먹는 것 같네요... 이거 맞나...?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라면스프 쫌 넣을까요?다음 - 와 근데 이거 영상 찍어봣는데 욕 ㅈㄴ 먹을것같네료 요...
Ugh_HH/4994498979416878021
채저시급 김으악ㅠ
@Ugh_HH
모든 문의는 김으악👉🏻 @udiopop
최근포스팅
아니 내가 A를 수정하라 햇으면 A만 처건들면 되는 거 아닌가 왜 BCD 다 처건드려놔서 날 화나게하지?
viewCount45
1시간 전
코인만 보면 숨이 막힌다
viewCount75
1시간 전
웃겨서 올린거네요..... 트롤 소리 듣고.... 고민하다 해명합니다..... 메이플 게임보다 사실 저기 가는 게 나앗어 코덱스 이쉐끼 말 개안들어 분조정 올것같아
viewCount173
5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