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아이콘에서 소닥스로 “레이어1은 내려놨지만, 미션은 그대로” – 소닥스(SODAX) 대표 민 킴
2017년 국내 블록체인 산업이 막 태동하던 시절, 아이콘(ICON·ICX)은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젝트였다. 4000만달러 이상을 모은 그해 최대 규모의 ICO 중 하나였고, ‘한국의…
#SODAX
기사 보기 👉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109257?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60
2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