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
텔레그램채널
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전체보기
뉴스/정보
현물/선물트레이딩
에어드랍/이벤트
상장관련
136
2달 전
분명히 비린맛은 지난번께 덜나는데 먼가..... 지난번이 더 맛있는 느낌.... 오해겠지?
목록으로 돌아가기
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왜 맛이 느끼하지 라면스프가 부족했나 아니 지난주에 만...
다음 -
뜨끈한 호르무즈탕 어때요?
채저시급 김으악ㅠ
@Ugh_HH
모든 문의는 김으악👉🏻
@udiopop
최근포스팅
이제 코인하는 사람들 다 죽었나요?
147
4시간 전
흠 마켓마켓 양심적으로 남아공 vs 한국이면 당근 프레딕펀 에도 한국이 애국베팅이죠?
136
4시간 전
아니 뭔 나스닥 29600 코스히 오늘도 올았는데 뭐하는거임?
240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