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345
2달 전
colufarmers/19676/5132147183699299336
비트코인 주간 올인원 리포트 : 운이 좋다 운이 좋아!비트코인 주간 올인원 리포트 : 운이 좋다 운이 좋아! 지난 주는 꽤나 완벽한? 한 주 였던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68k 홀드 포지션을 유지하였고, $78k 부근을 이전부터 경계해왔기에 약간의 차익실현 + 알트숏 포지션으로 헷징 -> $74k 부근까지 조정이 발생하였죠. 그리고 $74k 부근에서 다시금 매수를 잡을 수도 있었습니다. ---- 하지만 아직 안심하긴 좀 어렵긴 합니다. 주요한 삼중(?)저항은 여전히 남아있고, 해당 구간을 돌파하기 전까지는 추세적인 전환을 이야기하긴 너무 급하기 때문입니다. 딱 저항 앞이기에 주의는 필요하겠지만 그래도 이전부터 지켜봐오던 레벨을 이탈하기 전까진 엄청난 하락을 걱정할 필요도 없겠습니다. 차트+온체인+매크로 전반적으로 '나쁘게 볼 이유'는 없는 시장이라 생각합니다. 변수만 존재할 뿐이죠. 이번 주도 운이 좋길 바랍니다 :) 전략만 잘 짜놓고 그냥 놉시다! $BTC$BTC 주간 올인원 리포트 https://naver.me/xll8tJiWhttps://naver.me/xll8tJiW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트리하우스 “rsETH 보안 사고 노출 없어…리스크 관...다음 - 업비트(Upbit) 거래 대기 유에스디에이아이(USD...
bitcoinlupin/4997155047322266644
📮코루의 농부투자
@colufarmers
안녕하세요 농부 코루입니다. 하루하루 쪼들리는 급급한 투자가 아닌 평생 시장에 붙어먹기 위한 느린투자를 지향합니다. 코루 링크모음 https://linktr.ee/colufarmer 문의 @colufarmer
최근포스팅
분명 지난번에 매수도 잘하고 매도도 잘했는데 왜 매수는 할때마다 이렇게 힘들까 뭐 늘상 있는 일입니다. 매수는 무섭고 힘들어야 정상인게 아닐까? 골크가 데크가 되고 POC도 이탈하고 시장엔 암울함 밖에 보이지 않는데 여기서 적극적으로 매수할 수 있다면 단 하나의 방식 밖에 없습니다. 완벽하게 손절할 수 있는 기준이 있는가? 그리고 그걸 실행할 수 있는 자신이 있는가? 손익비, 승률로만 시장을 보기보단 그 이후 대처가 가능한 영역인지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시장입니다. 맞출수도 있고 틀릴수도 있는겁니다. 그런데 틀렸을 때 '무언가 할 수 있느냐?'라는 그 다음 질문이 생존에 있어선 핵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론 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긴합니다 :) 제발! https://naver.me/F2LRl27k
viewCount286
2일 전
바닥을 찾아가고는 있으나 바닥이라 할 수는 없는 그런 상황 매도압은 줄었으나 매수압이 없는 그런 상황 아마 사이클이든 뭐든상 '바닥에 근접'하고 있는 것은 맞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닥이 어디, 언제일지는 명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각자의 투자전략이 중요하겠지요. 같은 자산군에 투자하더라도 투자 방식에 따라 손실과 수익이 나뉠테니까요. ---- 특히 스트레티지 이슈, 이란전쟁 불협화음, 금리 인상 공포등이 겹쳐오며 크립토, 비트코인에는 좋은 이슈가 없는 상황입니다. 바닥을 찾아가는 길을 함께할지, 아니면 잠시 떨어져 있다가 나중에 올지 잘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굳이 굳이 발바닥 각질에 잡을 욕심을 내야하는가?) 운이 좋길 바랍니다. https://naver.me/5t7SDSOu
viewCount1846
5일 전
다행히(?) 기도가 통해서인지(?) 비트코인은 약간의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정도 수준으로 “바닥 나왔다 찐반이다!”라고 말하긴 어렵습니다. $79k 시절에도 말하였듯 결국 $82~84k 돌파 전까진 중장기 상승전환을 이야기하면 안되는거였으니까요. 지금은 고작 $66k 수준인데… 컨펌을 벌써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반등가능성을 일부 보면서 $62k 집중매수를 진행하였고 흐름을 그냥 따라가보고 있습미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https://naver.me/5MvQm1Cz
viewCount763
9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