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398
1달 전
moon252423/23794/6055149463929557411
알트 시장이 지금 뭔가 크게 움직이려는 신호 보내는중인데 생각보다 아무도 관심을 안가짐. 비트만 보느라 놓치는 애들 많은데 알트 시총 흐름 보면 슬슬 큰 상승 파동 준비하는 그림 나오고 있음. 비트 도미 약해지는중 ETH쪽으로 자금 이동 알트 시총 지지 계속 살아있음 유동성도 다시 들어오는 분위기 예전에도 항상 다들 “알트 끝났다” 할때 진짜 큰 알트장이 시작됐었음.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https://www.youtube.com/live/u...다음 - 아니 코인들 지금 안오르면 뭐해 아 진짜 장난마세요 빨...
moon252423/6111867457712011318
투더문 To the Moon 🚀🌕
@moon252423
DM @moonbtc1
최근포스팅
😄😄😄😄 6월 VIP룸 추가모집중 현재 VIP룸 인원이 385명임 400명채우고 더이상 안받을거임 선착순 받을거고, 1.혜택 1%단타봇(마스터 시스템매매) (손가락만 있으면됨) 2. 투더문, 일프로, 비토신, 조커 4명의 상위 트레이더들과 매매 할수있음 3. 1%지표지급 (4시간봉은 그냥 80% 때려맞춤) 4. 매매 전자책, ICT 기초,심화 전자책 무료지급( 전자책만 정독해도 중수는 될수있음) 참고로 나 투더문 2달만에 시드 140배만듬 채널에 접속한애들 두눈으로 봤을거임 ↗️ 자세한 브리핑 및 대응은 😄😄😄😄 🚀4명의 트레이더와 함께하는 VIP룸🚀 😄😄😄😄 입장 문의 📱 DM @gogo2257
viewCount188
14분 전
🥭비트코인 청산 히트맵 3D 현황 상단박스: 62K~62.3K 고배율 숏충이 단무지 하단박스: X 나 좆더문을 믿는 자 내림에 저배 롱이다 왜냐고? 원웨이 하락을 하는것 치고 생각보다 반응이 나오고있음 그렇다면?고배 숏충이는 깨질수 있다는거임
viewCount244
1시간 전
한참 유행중인 폴리마켓 이런 저런 이야기들이 많은데 이제 텔레그램에서도 배팅이 가능하다고함 그럼? 톤 가격 예의주시하면 괜찮을듯
viewCount640
2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