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714
1달 전
colufarmers/19695/4902406754516274215
이번 주는 꽤나 운이 좋았던 한 주였습니다.이번 주는 꽤나 운이 좋았던 한 주였습니다. 지난 주 닷라인을 통해서 사람들의 걱정과는 다르게 시장의 분위기가 개선되고 있고 특히 알트코인 쪽에서 반응이 괜찮을 것 같다는 것을 유추해볼 수 있었고 쉬었음 -> 다음 이라는 제목처럼 다음 스텝을 밟아볼 수 있었습니다. $ZEC 을 당시에 관찰했었는데 다른섹터 투자를 진행하느라 놓친건 약간 아쉽지만... 그래도 모든 것을 놓친 것보단 몇 가지 잡은 것들이 있어서 위안이 되긴 하네요 ㅎㅎ 다음 주도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닷라인리포트 https://naver.me/5yhBpePK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라이트: 이란과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미국은 무력을...다음 - 마이클 세일러가 비트코인을 추가 매수할 가능성을 시사했...
bitcoinlupin/4997155047322266644
📮코루의 농부투자
@colufarmers
안녕하세요 농부 코루입니다. 하루하루 쪼들리는 급급한 투자가 아닌 평생 시장에 붙어먹기 위한 느린투자를 지향합니다. 코루 링크모음 https://linktr.ee/colufarmer 문의 @colufarmer
최근포스팅
분명 지난번에 매수도 잘하고 매도도 잘했는데 왜 매수는 할때마다 이렇게 힘들까 뭐 늘상 있는 일입니다. 매수는 무섭고 힘들어야 정상인게 아닐까? 골크가 데크가 되고 POC도 이탈하고 시장엔 암울함 밖에 보이지 않는데 여기서 적극적으로 매수할 수 있다면 단 하나의 방식 밖에 없습니다. 완벽하게 손절할 수 있는 기준이 있는가? 그리고 그걸 실행할 수 있는 자신이 있는가? 손익비, 승률로만 시장을 보기보단 그 이후 대처가 가능한 영역인지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시장입니다. 맞출수도 있고 틀릴수도 있는겁니다. 그런데 틀렸을 때 '무언가 할 수 있느냐?'라는 그 다음 질문이 생존에 있어선 핵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론 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긴합니다 :) 제발! https://naver.me/F2LRl27k
viewCount309
3일 전
바닥을 찾아가고는 있으나 바닥이라 할 수는 없는 그런 상황 매도압은 줄었으나 매수압이 없는 그런 상황 아마 사이클이든 뭐든상 '바닥에 근접'하고 있는 것은 맞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닥이 어디, 언제일지는 명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각자의 투자전략이 중요하겠지요. 같은 자산군에 투자하더라도 투자 방식에 따라 손실과 수익이 나뉠테니까요. ---- 특히 스트레티지 이슈, 이란전쟁 불협화음, 금리 인상 공포등이 겹쳐오며 크립토, 비트코인에는 좋은 이슈가 없는 상황입니다. 바닥을 찾아가는 길을 함께할지, 아니면 잠시 떨어져 있다가 나중에 올지 잘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굳이 굳이 발바닥 각질에 잡을 욕심을 내야하는가?) 운이 좋길 바랍니다. https://naver.me/5t7SDSOu
viewCount1862
6일 전
다행히(?) 기도가 통해서인지(?) 비트코인은 약간의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이정도 수준으로 “바닥 나왔다 찐반이다!”라고 말하긴 어렵습니다. $79k 시절에도 말하였듯 결국 $82~84k 돌파 전까진 중장기 상승전환을 이야기하면 안되는거였으니까요. 지금은 고작 $66k 수준인데… 컨펌을 벌써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반등가능성을 일부 보면서 $62k 집중매수를 진행하였고 흐름을 그냥 따라가보고 있습미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며… https://naver.me/5MvQm1Cz
viewCount763
9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