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519
1달 전
minchoisfuture/47854/6057824386741374543
올 2월 이후 활동하는 팀원도 없고 트위터도 멈추고, 포럼도 안들어가지고 약속한 스테이킹 보상도 해주지 않아 원망의 소리가 자자한 러그의심 프로젝트 마이토시스. 최근 가격은 오르고 있네요...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 마이크로소프트 “가짜 맥OS 해결 글로 암호화폐 ...다음 - 🗞 "가상자산 시대, 자금세탁방지 더 강화해야" 🚩...
minchoisfuture/6222198987088311224
㈜ 청년열정마라두바이쫀득민트초코손맛푸드
@minchoisfuture
본인의 개인적인 취향을 큐레이팅하는 채널. 꼭 필요한 연락 : @flarrs
최근포스팅
속보!! 하이퍼리퀴드 원상!! 코인원
viewCount351
19분 전
예치하다 날린 기회비용, 예치하다 하락한 코인가격.. 이런건 어찌보면 투본선의 영역일 수 있어요.. 그런데 예치한 돈을 안돌려주는건...🥵 뭔가 문제가 생겼고, 두달이상 해결이 안됐다면 갑자기 프로젝트 종료각을 잡는게 아니라 뭐가 문제인지 슬슬 밝히는게 맞다고 봅니다.
viewCount728
1시간 전
프래그매트릭, 혹시 무슨 일이 생겼나요? 1. 프래그매트릭의 현 상태 - 현재 프래그매트릭의 토큰인 $FRAG는 시총 12만달러, 24시간 거래량 146불을 기록중. 사실 시장이 안좋으니 프로젝트가 잘 안될수도 있고, 토큰 가격이 잘 안나올 수 있는건 맞음. 그런데 이 얘기는 아니고.. 2. 금일 나온 의미심장한 공지 - 금일 "F 포인트 프로그램 영구 중단, 기존 모은 포인트도 죄송하게 됐습니다" 하는 공지가 떠버림... 😊 (링크) 이 공지가 굉장히 의미심장한 이유는... 배경을 알아보자면 3. 기존 이상한 정황 1 - "돈이 안빠짐" - 프래그매트릭의 예치자들이 계속해서 "예치한 BTC를 빼달라" 라는 요청을 하고 있지만 2달이 넘도록 "In progress" 상태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는 상태 (링크) 4. 기존 이상한 정황 2 - "공식 공지" - 프래그매트릭은 약 한달 전 "인출문제는 Solv 프로토콜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이고 인출은 모두 해결되었으며 fragBTC는 곧 종료하고 관련해서 공지를 하겠다" 라고 공지를 함 (링크) - 하지만 인출을 신청한 사람들은 "여전히 인출이 되고 있지 않다, 갑자기 프래그매트릭 디스코드가 폐쇄되었다" 등의 괴담같은 댓글을 달고 있으며 그 갯수는 수십개 수준. 5. 기존 이상한 정황 3 - "갑자기 멈춘 바이백" - 프래그매트릭은 원래 약 일주일마다 정기적으로 바이백을 시행 중. 그런데 4월 28일 이후 공지없이 바이백이 멈춰버렸고, 이 타이밍은 공교롭게도 사람들이 출금관련해서 아우성을 하던 때와 겹침 6. 정말 이상한 타이밍의 공지가 아닐 수 없는데.. - 프래그매트릭의 기존 공지들을 살피자면... "문제가 없다"라고 말하기엔 이미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소통 창구는 닫아버리고, 곧 나온다던 fragBTC 관련 공지는 나오지 않은 상태. - 거기에 바이백도 멈췄고, 나와야 할 해명은 없는채로 갑자기 포인트 프로그램 중단 얘기가 나온다는 것은.... 요약하자면 시총 12만불의 프래그매트릭, 예치되어 있는 TVL은 디파이라마 기준 877만불. 원래 프래그매트릭 측의 설명대로라면 언제든 인출이 가능해야 하고, 하루만에 처리되어야 하는데... 인출이 두달 넘게 해결이 안되는 상태에서 해명없이 Sunset을 암시하는 공지가 올라왔다는 점은... 혹시 프래그매트릭, 뭔가 문제가 생긴건가요?
viewCount4022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