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168
3시간 전
minchoisfuture/49648/6179235102085288335
위 메인스트리트 디패깅의 여파로... Altura도 청산결정 역시나 꾸준히 의혹의 목소리가 나오던 Altura라는 곳도 청산을 결정했네요. 여기는 30%에 가까운 이자를 준다는데 그걸 뭘로 주는지가 불분명하다는 얘기가 많았고, 이번 메인스트리트 디패깅을 본 사람들이 불안해서 돈을 마구마구 출금했나봐요 (850만불 이상) Altura에 대해서는 이전에도 공유했듯, 한국 디파이계의 구루라 할 수 있는 궈니님이 몇번 우려의 글을 적기도 했고요. 아마 '질서있는 청산' 얘기를 미리 꺼낸건 순간적으로 너무 많은 출금이 발생하고 슬슬 당장 꺼내줄 수 있는 유동성 자금이 부족해진 탓일텐데, 글만 읽어보면 자기들은 아무 문제없는듯 이야기하지만 살짝 찜찜하긴 합니다... https://x.com/ranveerar89/status/2068771004500025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