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2131
2시간 전
enjoymyhobby/96432/6179386430962994853
☂️☂️ Arcium 3번째 서울 밋업 ✅ Arcium이 3번째 서울밋업을 진행합니다. 🗓 일시 : 6월 25일(목) 오후 6시 ~ 오후 10시 📍 장소 : Casa Corona Seoul (이태원역 인근) 📂 행사내용 🟢시원한 맥주 + 가벼운 안주 🟢Arcium 팀 & 서울 커뮤니티 네트워킹 🟢Post-TGE 로드맵: 아르키움이 생각하는 미래는? 🟢방문자들에게 우산 제공 예정🟢시원한 맥주 + 가벼운 안주 🟢Arcium 팀 & 서울 커뮤니티 네트워킹 🟢Post-TGE 로드맵: 아르키움이 생각하는 미래는? 🟢방문자들에게 우산 제공 예정 ✍ TGE를 진행하기로 한 Arcium인데 서울에서 3번째 밋업을 진행합니다. 3번씩이나 한국을 방문하고 신경쓰는게 느껴지는데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은데, 바이낸스 알파 이벤트도 챙기시고 밋업도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트위터 | 루마등록하러가기 #ARCIUM #ARX
enjoymyhobby/6206208557557332957
취미생활방📮
비트코인 & 경제 & 재테크정보를 공유드리는 방입니다 모든 글은 투자의 참고 자료일 뿐이며, 투자 판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https://x.com/CryptoMyhobby * 홍보, 후원, 광고 : @KimYoungTaek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