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ura 볼트 토큰 떡락 중
RWA라는 명목으로 오프체인에 자산있어서
뭐가 잘못된건지 파악도 안되는 중
지금 유일하게 나온 소싯은
그저 청산한다는 공지임
정상적인 사업 중이면
절대로 청산할리가 없다고 봄
최근 내부 정보가 돌았는지
며칠간 20% 정도 인출러시가 있었음
그 인출러시 받아주고 인출도 중지됨
최근 온체인보다 RWA 수익이 높다보니
오프체인으로 자산이 나가는 경우가 많음
제대로 감시하는 체계가 부족함
내일 열릴 Tori 예치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