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시황] 하이닉스 시총, 삼성 넘었다…코스피 최고치, 비트코인은 6만4000달러 숨고르기
22일 시장은 반도체 랠리와 디지털자산 반등이 함께 나타난 하루였다. 국내 증시에서는 SK하이닉스가 장중 삼성전자를 제치고 시가총액 1위에 오르는 장면이 나왔고, 코스피는…
#BTC #ETH
기사 보기 👉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108409?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158
4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