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마켓이 MLB 홈페이지 메인에 걸려있네요.
찾아보니 공식으로 제휴까지 맺은 상태인데, 재밌는게 MLB와 제휴 맺은 크립토 관련 회사들이..죄다 망하긴 했습니다.
FTX는 심판옷에 로고를 붙여놨었고, 테라는 워싱턴 경기장에 5년동안 스폰서쉽을 체결했는데 현재까지 보여지고 있죠.
과연 폴리마켓은..?
Pegging the imbalance of information in Crypto World
*본 채널은 투자 권유 및 투자 자문이 아닌 단순 정보 공유 채널입니다. 가상자산의 경우 큰 변동성으로 원금 일부 혹은 전부의 손실 가능성이 있습니다.
Chat : @GMBLABSCHAT
Contact: @GMB_McCoy
Web: https://gmb.v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