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
텔레그램채널
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전체보기
뉴스/정보
현물/선물트레이딩
에어드랍/이벤트
상장관련
1284
1일 전
..
USD1 하락 중 이미 고이율로 멘징은 많이해서 완전 탈출하는 난민도 많은 것 같네요.
목록으로 돌아가기
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 비트겟, 암호화폐로 미국 주식 매수 기능 출시…U...
다음 -
[국회 상임위 만남] 민병덕 의원 "디지털자산, 쟁점은...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BChoSN
채팅방
@engzip
Contact
@bchocoin
#AD
= 비용 지원 받은 포스팅 /
#KOL
= 요청 받은 포스팅
최근포스팅
KG이니시스, 스테이블코인 결제를 솔라나에 도입
341
14분 전
메이플 랜덤 타워 디펜스 게임하기 이런류가 잼있지
448
19분 전
Aster 208주 락업으로 APY 27.67% 바이백한 만큼 스테이커에게 분배되고 다시 동일한 미유통량만큼 소각되는 시스템이라 스테이커 이율이 엄청 높네요. 근데 208주 락업은 너무 심한거 아님? 4년이네 ㄷㄷ
931
1시간 전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USD1 난민들 이사철입니다. 온체인 무서우면 다시 Bybit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