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940
1시간 전
..
✔️✔️ Aligned Layer 캠페인합니다. 이거 지갑 하나 넣으면 지갑이 응모되는 구조라서 지갑 많이 넣으시면 됩니다. 여기에 넣은 지갑은 재단으로 안넘어가고 한국 커뮤니티 자체적으로 활용해서 에어드랍 하는거라서 시빌 잡거나 다계정 잡을 목적으로 잡는게 전혀 아닙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비트코인 사이클 모멘텀은 아직 약세장이 끝나지 않았음을...다음 - 🔥 곰지네 CVD 봇 알리미 (BTC) 🔥 ✅ C...
fireantcrypto/6134425661037721028
불개미 CRYPTO
@fireant_crypto
대한민국 최대 Crypto 커뮤니티 불개미 Crypto 불개미 Crypto : @fireant_crypto 불개미 X account : (트위터) fireant_korea (no TG ID) 불개미 링크트리 : https://linktr.ee/fireantcrypto 불개미 게시판 : https://fireantcrypto.com
최근포스팅
📣 Arcium은 이제 상장되었고, 약 370M FDV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에어드랍 클레임 포탈 나오면 공유드릴게요!
viewCount452
42분 전
📌 고팍스에 상장된 코인이 너무 빠르게 상폐된다고 기사가 나왔네요 기사링크는 여기요 근데 개인적으로 고팍스처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다싶으면 빨리 상폐해서 더이상 투자자들이 접근 못하게 막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다싶은놈 계속 거래지원 유지해서 피해보게 하는 것 보다 10000만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기사의 요지는 "애초에 그러니까 상장할때 상폐 안하게 잘 골라야지!" 라는걸 알고 있습니다만 업비트 빗썸 바이낸스 코인베이스도 비슷하게 상장합니다. 근데 차이점은 계속 상장을 유지하냐 상장폐지하냐 차이일 것 같아요. 거래소가 상장폐지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아니다싶으면 가차없이 상장폐지할 수 있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상장은 거래소가 하더라도 상장유지는 커뮤니티와 함께 한다던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결론 처음부터 상장을 잘 해야하는것도 맞지만, 상장폐지를 무서워해서는 안된다. * 거래소당 50 ~ 100개 남기고 싹다 상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알트장 옴 ㅇㅇ 진짜로
viewCount536
43분 전
이러면 우리 큰일난건가
viewCount637
54분 전
비트 데드크로스 직전입니다. 위험한자리입니다. 여기서반등못하면 지지선의 의미가 무의미해집니다.
불개미 CRYPTO
비트 데드크로스 직전입니다. 위험한자리입니다. 여기서반등못하면 지지선의 의미가 무의미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