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팍스에 상장된 코인이 너무 빠르게 상폐된다고 기사가 나왔네요
기사링크는 여기요
근데 개인적으로 고팍스처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다싶으면 빨리 상폐해서 더이상 투자자들이 접근 못하게 막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다싶은놈 계속 거래지원 유지해서 피해보게 하는 것 보다 10000만배 낫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기사의 요지는 "애초에 그러니까 상장할때 상폐 안하게 잘 골라야지!" 라는걸 알고 있습니다만
업비트 빗썸 바이낸스 코인베이스도 비슷하게 상장합니다. 근데 차이점은 계속 상장을 유지하냐 상장폐지하냐 차이일 것 같아요.
거래소가 상장폐지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아니다싶으면 가차없이 상장폐지할 수 있어야합니다.
개인적으로 상장은 거래소가 하더라도 상장유지는 커뮤니티와 함께 한다던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결론
처음부터 상장을 잘 해야하는것도 맞지만, 상장폐지를 무서워해서는 안된다.
* 거래소당 50 ~ 100개 남기고 싹다 상폐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알트장 옴 ㅇㅇ 진짜로

640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