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390
2시간 전
[주간베스트] 레버리지 반도체 ETN이 55%나 급등한 이유 https://www.moneystation.net/post/124240
머니스테이션(MoneyStation)
@오늘의사건사고: 반도체 주식은 하락했는데 키움 레버리지 반도체 TOP2 ETN은 왜 55%나 급등했을까? 레버리지 반도체 상품이 급등하려면 기초지수인 반도체 업종이 강세를 보여야 한다. 반대로 반도체 인버스 상품이 상승했다면 레버리지 상품은 하락하는 것이 정상이다. ETN은 ETF와 달리 증권사가 발행하는 상품이다. 이 때문에 LP(유동성공급자)의...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키움레버리지반도체TOP10ETN #ETF #ETN #LP #괴리율 #반도체ETN #반도체주 #유동성공급자
moneystation_best/14553/5896567228272938452
moneystation_best/6226752361091672782
[머니스테이션] 베스트 피드
.국내 최다 투자/경제 콘텐츠 .앞서가는 투자자의 새로운 아이콘 www.moneystation.net 📌 참여자 콘텐츠는 증권/은행/보험/카드앱 내 종목토론/마이데이터/금융콘텐츠 메뉴에도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