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이번에도 코인과세 유예 시위에 나설겁니다.
사실 방송에서 여러번 말씀드렸는데, 저는 이번에도 코인과세유예 시위를 할 예정입니다.
✔️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트코인 90k 도달
2. 크라우드펀딩으로 자금 모집
3. 별동대 조직하여 국회앞에서 릴레이 시위
4. 사다리에서 청년들이 떨어지는 상황극 (금투세 표창 퍼포먼스 같은거) 을 통해 바이럴
결국 시위도 돈으로 하는거더라구요 시장이 회복이 되어야 사람과 돈이 돌아오고, 그 돈을 가지고 싸울 수 있습니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28년 4월에 총선이 예정되어있습니다. 27년에 과세가 시행되더라도 납부는 28년 6월입니다. 27년에 꾸준히 싸우면 28년 납부 전에 과세를 유예시킬수도 있지 않을까 희망합니다. (납세자에게 유리한 개정이라 합헌임. 대법원 판례 有)
지치지 말고 싸워보자구!

758
36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