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1207
3시간 전
이번엔 어떤 이유로 시민단체들이 반대할지 기대중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 스테이블코인 부정하던 前 BIS 사무총장 "스테이...다음 - [롱/숏] 솔라나에 몰린 레버리지 자금…XRP는 엇갈린...
fireantcrypto/6134425661037721028
불개미 CRYPTO
@fireant_crypto
대한민국 최대 Crypto 커뮤니티 불개미 Crypto 불개미 Crypto : @fireant_crypto 불개미 X account : (트위터) fireant_korea (no TG ID) 불개미 링크트리 : https://linktr.ee/fireantcrypto 불개미 게시판 : https://fireantcrypto.com
최근포스팅
📌 실시간 급등, 급락 TOP 10 최근 상장한것들은 하락세, 많이 떨어졌던 종목들에서 기술적 반등이 나오고 있으며 특정 섹터는 보이지 않음. https://antinfo.io/
viewCount736
1시간 전
[아서 헤이즈 "BTC, 6개월 내 $4만 바닥칠 것"] 비트멕스(BitMEX)의 공동 창업자 아서 헤이즈는 향후 6개월 이내에 비트코인(BTC)이 4만 달러 선까지 추락하며 바닥을 형성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비인크립토에 따르면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장기 포트폴리오는 여전히 대규모 롱(매수)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단기 하방 리스크에 대응하기 위해 풋 스프레드(Put Spread)를 활용한 헤지 포지션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다만 연말 비트코인 목표가 20만~25만 달러는 그대로 유지한다고 덧붙였다. https://coinness.com/news/1161250 지금 6월 말인데 6개월안에 4만갔다가 연말 20만불?? 흑형의 1년은 한 50개월 되나?
viewCount2025
5시간 전
📌 MegaETH 의 최근 근황과 우리가 알아야할 것에 대한 AMA ✔️ 장소 : 불개미 트위터 스트리밍 🗓 일정 : 6월 24일 (수) 오후 9시 KST ✔️ AMA 참여방법 1. 불개미 Crypto 채널 입장 2. 불개미 트위터 팔로우 3. 불개미 유튜브 구독 4. MegaETH 한국채널 입장 5. MegaETH 한국그룹 입장 🔥 AMA 리워드 : 청취자 커피 x 400잔 *이번 MegaETH AMA 보상은 MegaETH 한국채널 입장ㅣMegaETH 한국그룹 입장을기반으로 에어드랍될 예정이니 꼭 입장하시길!!
viewCount3250
1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