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o beezie deal 마무리됐네요.
250k 모금이었는데 미어터져서 1m까지 늘렸는데 아마 100% 넘었겠죠?
작년에 돌았던 조건이 20m에 tge 10% 였는데, 이번껀 30m에 tge 언락은 없고 12mo 리니어 베스팅
beezie가 cc 경쟁자로서 지표도 좋고, phygitals 같은 애들에 비해 깔끔하게 사업 잘 하기 때문에 30m도 꽤 괜찮은 조건이라고 생각했지만,
저는 걍 cards에 더 집중하기로 결심하고 딜에는 안들어갓습니다. tge가 곧인거같은데 에드작 하신 분들 다들 대박낫으면 좋겠음.

541
3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