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402
1시간 전
$CARDS listed on OKX spot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 비트코인, 20개월 만에 5만9000달러…최고치 ...다음 - 🤣 G-SHOCK x Pokemon GA-110PK...
gensencoin/6123184748076579899
갱생코인
@gensencoin
⊹⁺˖໋̟⸝⸝ 𑣧⃙̴ཻ̑꙯⃩⃔⃕͡᷍ ⸝⸝𑌻̢⸝̠⸝⃬⸝ 𑣧⃙̴ཻ̑꙯⃩⃔⃕͡᷍ ⸝⸝ ᘁᩚ ˖ᕀ⸜̑⸝͂˖⁺໋̟⊹
최근포스팅
마이크론 실발 안보고 꿀잠자다 아무것도 못한사람들 데릴러오나
viewCount594
3시간 전
난센 사장 트윗에 따르면 CARDS 의 OTC는 정황상 흑인의 Maelstrom이 맞는거 같은데, 단순계산으로 평단이 $0.22 임. 지터체인 특성 상 얼마든지 저기까지 또 쳐박을 수 있음 ㅋㅋ 흑인 펌핑이 거의 없었고 오히려 쳐박았다는 점에서 차라리 안심이 되는데, 이런 단순 펌핑으로 끝나기보다 유기적인 성장을 바라기 때문임. CT에서 CARDS 토큰에 대한 비판 논리는 [팀이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토큰과 상관이 없지 않냐] 인데, 이건 Hyperliquid 이전 거의 모든 크립토 프로젝트에 적용되는 거라서 생각해볼 가치도 없고, 오히려 이번 OTC를 통해 팀이 토큰 가격에 대해 엄청 신경쓰고 있다고 느꼈음. https://arkm.com/explorer/address/3KiKv1ZuszqV3WWXvkMZeV3DZ7ndLA6hBJ4ULGvoRj4e
viewCount1262
4시간 전
echo beezie deal 마무리됐네요. 250k 모금이었는데 미어터져서 1m까지 늘렸는데 아마 100% 넘었겠죠? 작년에 돌았던 조건이 20m에 tge 10% 였는데, 이번껀 30m에 tge 언락은 없고 12mo 리니어 베스팅 beezie가 cc 경쟁자로서 지표도 좋고, phygitals 같은 애들에 비해 깔끔하게 사업 잘 하기 때문에 30m도 꽤 괜찮은 조건이라고 생각했지만, 저는 걍 cards에 더 집중하기로 결심하고 딜에는 안들어갓습니다. tge가 곧인거같은데 에드작 하신 분들 다들 대박낫으면 좋겠음.
viewCount565
4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