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926
1시간 전
BChoSN/26373/6190712560370257660
RiseX 시즌0 종료 임박, 3주 남음 #KOL RISEx는 RISE 체인위에 구축된 신규 PerpDex. - 비공개 베타 첫 달에 거래량 1B 이상 - 트레이더 7000명 이상 온보딩 참여방법 - 엑세스 코드 발급 받기 (선착순 100명까지만) - 거래/활동으로 포인트 적립 ✍️ 기존 에드작 PerpDEX들이 TGE 하고 나면 다음 주자가 될지도 모르는 곳이라 거래는 당장 안하더라도 코드는 뚫어두는걸 추천 드립니다. #RISEx #KOL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MEXC도 카드 프로모션을 시작한 것 같음 최대 10%...다음 - 🗞 ‘총자산 38조’ 미국 신용협동조합 3곳, 스테이...
BChoSN/1713420685720790954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BChoSN
채팅방 @engzip Contact @bchocoin #AD = 비용 지원 받은 포스팅 / #KOL = 요청 받은 포스팅
최근포스팅
시장에 유동성은 계속 쌓여가는데 그걸 기반으로 상승하는 자산들은 오르는 명분이 필요했음 비트코인은 새로운 자산군 탄생 + 인플레헷지 금이나 원유도 마찬가지였고 2차전지도 그렇고 미래 성장치를 가지고 꿈을 팔아서 명분을 붙여주면 자산이 계속 올라감 시장에 풀린 유동성 대비 빅테크도 실적이 폭등한 것도 아니고 그냥 거품만 계속 끼는 느낌이었는데 AI 이후 반도체가 실제로 실적을 숫자로 증명해버리니까 명분으로 몰렸던 유동성들이 전부 증명된 숫자에 올라타는 상황 코인판 안에서도 HYPE가 실적으로 증명해버리니 꿈 팔던 알트들 유동성 싹 빨아가버림 반도체 슈퍼사이클, 메가사이클이 끝나거나 실적에 맞는 사이즈를 갖춰져야 다른 섹터든 유동성 재분배가 나올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함 특히 비트코인이 유동성으로 떡칠된 덩어리나 마찬가지라 제일 타격 받음
viewCount288
7분 전
원래 비트가 떨어지면 "오늘 왜 떨어지는거에요?" 질문이 많았는데 이젠 아무도 질문을하지 않는다
viewCount865
33분 전
에휴 돈도 없다 그만 내려라
viewCount1123
43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