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1004
1시간 전
..
BChoSN/26385/6190323646786637647
증권주 같은거 PBR 0.33 찍어도 아무일 안일어남 스트래티지는 주식 찍어내 파는 것도 이제 불가능하게 되었음 골든타임 놓치고 고집부리면서 비트 쳐 사다가 상황만 더 악화됨 상황이 조졌다 싶으면 가만히 있으면 회복 될껀데... 도대체 왜 그런거임 60세 넘었나? 뇌가 썩기 시작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