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
텔레그램채널
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전체보기
뉴스/정보
현물/선물트레이딩
에어드랍/이벤트
상장관련
1004
1시간 전
..
증권주 같은거 PBR 0.33 찍어도 아무일 안일어남 스트래티지는 주식 찍어내 파는 것도 이제 불가능하게 되었음 골든타임 놓치고 고집부리면서 비트 쳐 사다가 상황만 더 악화됨 상황이 조졌다 싶으면 가만히 있으면 회복 될껀데... 도대체 왜 그런거임 60세 넘었나? 뇌가 썩기 시작한듯
목록으로 돌아가기
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그렇네 61세구나...
다음 -
내일 원피스 한국판 OPK-13 발매일 오전 10시 ...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BChoSN
채팅방
@engzip
Contact
@bchocoin
#AD
= 비용 지원 받은 포스팅 /
#KOL
= 요청 받은 포스팅
최근포스팅
Kinza는 Monad 테스트넷도 열었다가 닫았었던적이 있었네요. 서칭하다가 처음 알게됨
306
18분 전
삼전닉스야 힘내
637
23분 전
상식적으로 그게 되겠냐고...
1276
55분 전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PBR에 해당되는 mNAV가 0.6까지 가도 상관이 없음 회사는 망하지 않음, 투자자만 조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