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1221
1시간 전
X에 보면 STRC가 우선주니까 배당 의무도 없고 부채도 아니라고 "알 이즈 웰" 외치는 사람도 많던데 이건 부채로 봐야 맞음 의무가 없다고 배당 지급 안하면 진짜 그게 아포칼립스임 반토막난 STRC를 싸게싸게 매입해서 땡처리하는게 제일 최선이라 생각함 어차피 우선주 싹다 안사도 소프트 페그만 시켜줘도 상황 호전되고 있는 돈도 부족하다면 MSTR이든 BTC든 천천히 팔아서 매입하면 됨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세일러가 가장 잘못 했던 점은 전략(스트래티지)이 틀렸...다음 - 🗞 데이브 포트노이 "비트코인(BTC), '제로'로 ...
BChoSN/1713420685720790954
변창호 코인사관학교 BCH 🦅
@BChoSN
채팅방 @engzip Contact @bchocoin #AD = 비용 지원 받은 포스팅 / #KOL = 요청 받은 포스팅
최근포스팅
Kinza는 Monad 테스트넷도 열었다가 닫았었던적이 있었네요. 서칭하다가 처음 알게됨
viewCount406
35분 전
삼전닉스야 힘내
viewCount765
40분 전
상식적으로 그게 되겠냐고...
viewCount1340
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