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2536
2시간 전
..
저는 전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펀더멘탈 조상님이 와도 수급은 못 이긴다는 생각입니다. 나스닥이 오른것도 펀더멘탈로 설명하기보단... 계속 그 펀더멘탈을 자사주 소각과 배당이라는 실질 수급으로 바꾸어주었기 때문이라는 생각입니다. 펀더멘탈로 설명할 수 없는 수 많은 주식이 있지만... 수급으로는 설명이 됩니다. 얼마전 글 처럼 펀더멘탈은 그냥 가장 좋은 수급의 재료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