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1070
2시간 전
ㄴ 25년내 도입 목표로 진행하던 X Money 이녀석 결국 곧 시작하나보군요. 혜택 나쁘지 않은 편... 연 6% 이자, 25만불까지 예금자보호, 사용자간 송금 무료, 캐시백 3% 등등 최상급 혜택이라 할 수 있죠 😊 (보통 크립토는 무서워서 고액넣기 힘든거 생각하면 고액이자주면서 예금자보호 된다는게 참 조은 혜택)
minchoisfuture/6222198987088311224
㈜ 청년열정마라두바이쫀득민트초코손맛푸드
본인의 개인적인 취향을 큐레이팅하는 채널. 꼭 필요한 연락 : @flar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