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감정적으로 받아들여질 부분들을 제외하고 조금만 논하자면
출금이 조금 늦어지고 있으며,
소통 지연에 사과드립니다.
라고 퉁치고 그냥 넘어가면 좀 곤란한 점.
🖊🖊🖊🖊
첫번째로는 이게 너무 장기화가 되고 있습니다.
3월달 중순쯤부터 이미 fragSOL도 포함하여 출금관련 이슈가 좀 있었던듯 하네요. 디스코드는 닫았으니 트위터에서 찾자면
https://x.com/Volodymyr3333/status/2033516684015792557
https://x.com/sanchescrypt/status/2032388592291422591
https://x.com/andy_bumstead/status/2033241146789708138
3월 중순에도 이미 "출금문제가 두달되가는데 언제 답변주냐" 라는 댓글이 달린다는건, 백일이 훨씬 넘은 문제라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
두번째로는 출금관련 문제가 생긴 상황에서, 상황 설명에 대한 요청이나 해명 요청이 많자 계속 불통으로 대응하다 디스코드를 갑자기 닫았다는 트윗들이 있는데 그러면 현재 어디서 소통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고, 왜 닫아버렸는지에 대한 해명이 필요합니다.
🖊🖊🖊🖊
그 외에
1. 바이백 멈춘 이유
2. 파운더 나간 이유
3. 너무나 장기화되고 있는데 출금 지연이 정확히 어떻게 발생했고, 어떤 타임라인으로 해결될지에 대한 내용이나
4. 현재 프로젝트 내에 출금을 해줄 수 있는 자금이 충분한지 등에 대한 내용이 조금 더 설명되면 좋을듯 하네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다른건 몰라도 출금지연이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4번에 대한 공지는 꼭 필요하지 않을까요..

126
4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