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억달러 물려도 산다…샤프링크, 8개월 만에 이더리움 매집 재개
이더리움(ETH) 재무 전략 기업 샤프링크(SharpLink)가 8개월 만에 이더리움 매집을 재개했다. 회사는 최근 5000ETH를 추가 매입하며 보유량을 87만6285ETH로 늘렸다. 현재 보유 자산은 약…
#ETH
기사 보기 👉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110642?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428
56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