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198
1시간 전
..
곧 대규모 수정 갑니다 클로드 200불짜리 결제했습니다 샤갈 할당량 ㅡㅡ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200불짜리 걍 2시간 기다렸다할까요? 고민중 씹..이...다음 - 🤪 어쩌다보니.. 건강하지만 비싼 취미가 생겼다 �...
Ugh_HH/4994498979416878021
채저시급 김으악ㅠ
@Ugh_HH
모든 문의는 김으악👉🏻 @udiopop
최근포스팅
110달러에 18만원인데 이거 실화야?
viewCount155
1시간 전
와 100달러에 15만원 넘으니까 개부담스럽네 근데 ㄷ
viewCount209
1시간 전
200불짜리 걍 2시간 기다렸다할까요? 고민중 씹..이더리움 1570달러 시대에 100불 더 결제가 맞는건가? https://verse8.io/W7M9S6c 안타까우면 한번씩 들어가서 30초라도 있다 나와주세요 제발...
viewCount206
1시간 전
흑흑 랭킹에 아뮤도 없어요 이거 왜죠 

https://verse8.io/W7M9S6c

한사람이 넚는걸꺼요 등록이 안되는 걸까요 제발 알려줘
채저시급 김으악ㅠ
흑흑 랭킹에 아뮤도 없어요 이거 왜죠 https://verse8.io/W7M9S6c 한사람이 넚는걸꺼요 등록이 안되는 걸까요 제발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