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Count1020
1시간 전
BChoSN/26453/6197087185190720695
비들패드는 신기한게 하락장 나오니까 런치패드 싹 접고 디파이 지원하면서 존버모드인듯 https://buidlpad.com/earn/vaults 11% 이율은 Theo 활용 레버리지 파밍이라함 10M Cap인데 6개월 락업 예치하는 사람은 이율도 땡큐긴하지만 다음 런패 콩고물도 노리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