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첫 ‘SK하이닉스 2배 ETF’ 나온다…출시 경쟁 본격화
미국 자산운용사 그라나이트셰어즈가 SK하이닉스를 기초자산으로 한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 출시를 추진한다. SK하이닉스가 인공지능(AI) 반도체 대표주로 부상하면서 미국 투자자의 관련 상품 접근성도 확대될…
기사 보기 👉 https://www.blockmedia.co.kr/archives/1110885?utm_source=telegram&utm_medium=social

407
37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