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동향
텔레그램채널
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전체보기
뉴스/정보
현물/선물트레이딩
에어드랍/이벤트
상장관련
82
4시간 전
클로드코인으로 백만원 써도 비트코인이 하락해서 입은 손해보다 크다... 에효.. .클로드 쓰지도않고 회사꺼 뽀려쓴거지만......... 비트코인이 밉다 갑자기 6일만에 18% 상승 못하나? 하... 노답이네진심 뭐하는거야?
목록으로 돌아가기
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20배는 기본이고 50배도 계속 치면서 청산되는 사람들...
다음 -
지난해 말 비트코인 상승장을 주도했던 미국 제도권 기관...
채저시급 김으악ㅠ
@Ugh_HH
모든 문의는 김으악👉🏻
@udiopop
최근포스팅
[자오창펑 "감옥행, 오히려 좋아"] 그럼 다시 ㄷ ㅡㄹ어가줘 너 감ㅁ옥가고 상승장 너 감옥 나오니 하락장 말이 안되지
36
11분 전
이더리움만 보면 숨이 막히는 나 정상인가요?
50
18분 전
또내려가는게 실화인가요?
151
1시간 전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