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채널 주요 소식 모아보기
넘쳐나는 크립토 뉴스! 양질의 컨텐츠만 큐레이션해서 보여드려요.
BITMAN X는 암호화폐와 관련된 데이터들을 취합 및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이며 이용자의 투자 의사결정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광고 문의
teleg
  • 전체보기
  • 뉴스/정보
  • 현물/선물트레이딩
  • 에어드랍/이벤트
  • 상장관련
viewCount814
2시간 전
https://news.jtbc.co.kr/article/NB12304872 //이희진 씨는 자신의 동생 등이 포함된 코인 운영진 단톡방에 비공식으로 준 것들 리스트도 남깁니다. 마찬가지로 '업비트 사장 비공식 1000만개 지급'이라 적었습니다. 두나무 로비 창구로 보이는 인물도 언급하며 '1000만개 지급했다, 업비트 쪽에 잘 부탁한다고, 친하다'고 썼습니다. 상장 뒤 코인 가격은 700원대까지 오르면서 1000만개 가치는 70억원에 이릅니다.// 주가 조작범에 코인 사기꾼인 이희진이 원화 거래소 정상화에 기여 하는건가요?
JTBC 뉴스
[단독] ‘업비트 사장 비공식 1000만개 지급’…이희진 ‘뒷돈 리스트’ 확인
천억원대 주식 사기 이력이 있는 일명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씨가 두나무가 운영하는 코인거래소 업비트에 문제의 ‘차명 코인’을 상장한 과정을...
목록으로 돌아가기텔레그램 링크 바로가기
이전 - KAST, 트립닷컴/아고다 추가 10% 캐시백 6/3...다음 - 와 근데 이거 딘짜 잘하는 사람 대단하네 나 걍 해보고...
tarophin/6190284060069311629
코린이 진달래반
@tarophin
天安門 天安门 法輪功 李洪志 Free Tibet 劉曉波
최근포스팅
기레기분들이 단체로 업체에 뒷돈이라도 받은거 마냥 동시다발 적으로 '솔라나 만나는 민주당' 이라는 문구 내걸고 일하고 있네요. 얼핏 기레기 의도대로 속으면 여당인 민주당에서 솔라나 찾아가서 스테이블 코인 논의라도 하는 줄 오해할거 같네요. 그냥 솔라나가 돈 대고, 솔라나 마케팅 하는 업체가 주회하는 행사네요. 후원받은 의원 두명이 국회에 방 한칸 빌려준거 같구요. 게다가 그 국회의원도 스테이블법 논의때 이자 지급 금지 주장하던 사람이네요. 미국 클래리티 법안에서 스테이블 이자 금지 이야기 나오면 코인시장에선 악재로 불리던데 우리나라는 뭐가 다른건가요? //스테이블코인 발행인에게 이자 지급을 허용할 경우 이자율 등락에 따라 스테이블코인의 가치가 변동해 당초 의도한 목표인 '가치 안정'과 멀어진다는 게 안 의원 측 시각이다. 발행인이 이자 지급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자산을 무리하게 운용해 안정성을 훼손할 수도 있다는 관측도 내놨다.//
viewCount2235
7일 전
시원하게 나락으로 다이브. 하락장마다 항상 나오는 잡스캠들 패턴이죠. 차이점이라면 이전까지는 상폐를 각오하고 새 코인 찍으러 갈 때 큰맘 먹고 하던 짓이었지만. 요즘에는 부담 없이 던져도 됩니다. 뽀독뽀독 코인 설거지에 쓰이는 원화거래소들이 해킹으로 털려도 대응 하면 상폐 면제, 재단 물량 내에서 다 던지는 거도 상폐 제외로 면죄부를 준 사례 덕분이죠. 거래소가 모르고 면죄부를 준거면 무능이고, 알고도 면죄부를 준거면 한패죠. 면죄부 가이드라인 덕분에 잡알트 스캠들은 코인 발행 할 때부터 설거지때 쓸 물량으로 마케팅 물량을 고릅니다. 홀더들이 코인 찍고 나서 매달 마케팅 물량 푸는 걸 문제시 하면 '나 삐졌어! 그럼, 이제 코인 마케팅이고 나발이고 손 땔껴!' 라며 찰스 호스킨슨 처럼 땡깡 부리면 되거든요. 그럼 다달이 마케팅 물량을 언락 시키고 그걸 뒷지갑에 모아놨다가 현금으로 세탁해야 곘다 싶을 때 시원하게 거래소에서 설거지 하고 덤핑 띄우면 됩니다. 덤핑 관련해서 이슈 생기고 기사화 되고 유의지정 맞으면. 재단 물량은 베스팅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다면서 존재하지 않는 제 삼자 탓으로 돌리면 유의 해제 될테고 다음번 설거지까지 탱자탱자 놀 수 있죠. 부러운 잡스캠 개발자의 삶.
viewCount4147
15일 전
업자들은 어디까지 하는지 구경하는데 이제 거래소 놈들은 눈치도 생각도 양심도 없는 상태에 왔습니다. CHIP (USD.AI) 코인같은 설계단계에서 스캠인걸 가져와서 상장 시키네요. 'AI에서 한탕 하려면 그래픽카드 GPU가 필요한데, GPU 살돈 은행가서 대출 받으려면 60일~90일이 걸린다. 이걸 코인팔이로 7일만에 돈 모아서 GPU를 사자. GPU를 사서 담보로 맡기고 달러 스테이블을 받아서 이자 놀이를 하자.' CHIP 코인 구조를 간단하게 요약하면 이정도가 되네요. 깊게 보고 말것도 없이 중요포인트만 짚어 봅시다. 일단 GPU라고 해봐야 지금은 엔비디아꺼만 취급 되는데 이건 돈만 들고 간다고 물량 받아올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AI로 혹사 시키는 GPU는 감가상각기간을 버리 같은 투자자는 3년으로 봅니다. 구글, 마소, 오라클 같은 AI로 돈 버는 기업은 5~6년으로 보고 있구요. (기사원문) 넉넉한 인심으로 1년에 20%씩 담보 가치가 증발되는 GPU를 담보로 가지고 CHIP는 현재 연이율 7.15%로 이자를 준다고 하네요. 이자 받은거 더해봐야 매년 원금이 12.85%씩 줄어듭니다. 글로벌 IT 기업들도 GPU감가 상가 가치를 놓고 AI버블을 우려 하는데. CHIP은 이 부분에 대한 납득되는 설명이나 해명이 없네요. 그저 36개월만에 대출 상환하고 수익창출해서 리스크 관리 한다는게 전부입니다. 네. 코인 찍은지 20일차 코인이 대놓고 이거 사면 너님들 돈 삭제 된다고 선전포고를 하는데 이딴 스캠이 상장되네요. 물론, 상장에 관계된 코인 업자들은 잔고 두둑해 지는건 뻔한일입니다. 그리고 몇달 지나면 사업성이 없니 뭐니 하면서 유의딱지 붙이고 상폐 할거라는 것도 훤히 보이네요. #CHIP #USD.AI
viewCount4813
2달 전